본문 바로가기
중고기계판매 (CNC ,레이저)

[타사중고cnc컷팅기]1차- 1212CNC 점검작업

by 부광GTC- 레이저조각기 / CNC조각기 2023. 9. 15.

 

 
안녕하세요 ! 부광GTC 입니다.

이번에 매입해온 기계는 1212 CNC컷팅기 제품입니다.

일단 외관상으로는 그렇게 크게 문제는 없어 보이는 CNC컷팅기 입니다.

페인트까짐도 없고 생각보다 상태가 좋은거 같네요.

먼저 CNC컷팅기에 전기를 연결을 시작을 해야 될거같네요. 이 제품은 DSP (리치오토) 리모컨을 사용하는 CNC 제품입니다.  저희 부광GTC 네이버카페에 DSP리치오토 리모컨에 대한 사용 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올려 놨습니다.

전기연결후에 작동을 하니 레일 움직임도 부드럽고 아무이상 없이 깔끔하게 움직이네요.그리고 스핀들도 한번 작동일 시켜 봤는데 잘 작동이 되는거 같습니다.

시작하기 전부터 리모컨이 작동이 됫다 안됫다 그러다가 결국은 리모컨이 나간거 같네요 ㅠㅠ

그래서 옆의 다른 중고 기계 1212 CNC컷팅기에서 작동 기본 테스트를 했습니다.

 

그리고 cnc 컷팅기 DSP사용할때에 항상 데이터 값을 백업을 해두고 난 뒤에 업데이트를 하셔야 됩니다.

그렇게 안할시 테이터값이 날라가서 번거로운 상황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1차 작업을 기계 간단한 점검만 하고 난뒤에 2차작업은 기계 수리할 부분이 있으면 수리하고 청소

작업까지 해야 될거같네요. 먼저 예약한 손님 계셔서 빠른시일 내에 고쳐 작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저희 부광GTC는 다양한 CNC정보를 드리기 위해 네이버카페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네이버카페로 이동합니다.

  • 샘플테스트 가능합니다 ( 택배발송도 가능하시고 공장 방문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 메일 : bugeanggtc@naver.com
  • 주소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와신길 95-33
  • 전화 : 070-8869-6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