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조각기,CNC조각기/가공영상

인테리어 가구 CNC로 테이블 가공 영상 보기 !

by 부광GTC- 레이저조각기 / CNC조각기 2023. 12. 14.

 

이번에 인테리어 가구를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업체분들이 혹시 가구 제작영상이나 목재 CNC테스트한 영상이 있나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휴게실에 테이블을 만들겸 한번 도면부터 시작을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심플하게 제작한 저희 테이블 어떠신가요 ?

 

 

제작한 도면으로 커팅이 완료된 후에는 조립을 하였어요 ! 

조립도 맞춰서 설치만하면 됩니다. 일자타카알로 고정을 해주고 난뒤 틀어짐이 없는지 확인을 하였습니다.

 

테이블이제 원하는 색깔로 변신을 시키고 난뒤에 완성을 하였습니다.

되게 간단하지 않나요 ? ㅎㅎ 저희 휴게실이 뭔가 테이블 하나 나둿다고 카페 같은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ㅎㅎ 다른 손님들도 와서 보시더니 너무 잘만들어 졋다면서 !

파는 제품 같다고 정말 칭잔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부광gtc는 가공테스트 가능합니다. 

공장방문도 가능하시구요 ! 

택배를 발송해주시면 사진과 영상을 찍어 발송이 가능하답니다 ㅎㅎ